- 2018년 추석 개봉 영화 명당 줄거리 조승우 지성 김성균

-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재방송, 배우 신혜선

- 드라마 속 여주인공 신혜선, 원진아, 이유영

- 코레일 하나로 패스 가격 및 좌석 예약 이용 정보


스포티지 상품성 개선 모델 스포티지 더 볼드(The Bold)를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는 상품성 개선을 위해 스포티하고 강인한 외장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공간, 높은 효율성과 연비를 갖춘 파워트레인, 한층 강화된 주행안전성, 더욱 편리해진 커넥티비티 서비스와 편의사양을 적용 했다고 하는데요.



스포티하고 강인한 외장 디자인과 관련하여 전면부는 핫스탬핑 공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폭을 확장해 강인함과 안정감을 더한 라디에이터 그릴, 세련된 디자인의 풀 LED 헤드램프, 스포티하고 간결한 인테이크 그릴, 독특한 이미지의 범퍼 센터 가니쉬와 새로운 디자인의 LED 안개등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후면부는 좌우의 연결감을 높이고 슬림해진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역동적인 이미지의 듀얼 팁 데코 가니쉬, 스키드 플레이트, 전면부와 통일감을 이루는 크롬 와이드 가니쉬가 적용된 리어 범퍼를 통해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의 실내 공간은 화면과 테두리의 경계가 연결돼 깔끔하고 더 커보이는 느낌을 주는 8인치 심리스(Seamless) 내비게이션과 개선된 에어벤트, 고급감을 높인 버튼과 블랙하이그로시 베젤이 추가된 스티어링 휠 등을 적용하여 고급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한편 스포티지 더 볼드에 적용된 편의 사양에는 동급 최초로 고속도로 주행보조(HDA) 시스템이 탑재됐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운전자 주의 경고(DAW), 차로 이탈방지(LKA), 하이빔 보조(HBA) 등 소비자 선호사양을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했다고 합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 R2.0 모델은 상품성을 높히기 위해 동급 최초로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됐으며, 스마트스트림 D1.6 엔진이 국내 최초로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상품성이 개선된 스포티지 더 볼드의 모델별 가격은 R2.0 디젤 2415만원~3038만원, 스마트스트림 D1.6 2366만원~2989만원, 누우 2.0 가솔린 2120만원~2743만원으로 책정되어 판매된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