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는 6월 1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로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아스달 연대기 등장인물로는 송중기, 김지원, 장동건, 김옥빈이 주연급으로 출연한다고 하며 특히 태양의 후예들에서 호흡을 맞춘적이 있던 송중기 김지원이 캐스팅 되어 이슈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와한족의 은섬역을 맡은 송중기는 재앙의 별이라고 불리어지는 푸른 행성의 기운을 전해 받아 예언을 하게 되는 아이로 등장을 하게 되는데, 큰 제국으로 향하는 아스달이라는 곳을 정복하는 인물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스달 연대기 등장인물 중 김지원은 와한족의 탄야역을 맡아 뼈대 있는 집안의 후계자로 나오게 되는데, 은섬과 같은 재앙의 별 기운을 받은 아이로 등장을 하게 되는 소녀로 나온다고 합니다.
장동건은 새녘족의 타곤이라는 역을 맡아 아스달의 영웅으로 불려지며, 추정 약 20년 정도 전쟁을 승리를 이끌어낸 인물로 등장을 한다고 하며 김옥빈은 해족이라는 곳의 태알하라는 역을 맡게 되었는데, 해씨라는 가문의 장녀로 등장을 하게 되고 아스달의 최초로 태후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스달 연대기는 옛날 고조선이라는 역사를 다룬 드라마이며 500억의 제작비를 투입한 드라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총 18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며 6월 1일 첫 방송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