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에서는 부산진구에 가야 롯데캐슬 골드아너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준양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가야 롯데캐슬 골드아너는 부산진구에서 11년 만에 선보이는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6층, 6개 동, 총 935세대며 이 가운데 640세대가 일반분양된다고 합니다.




일반에게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 기준으로 59~102㎡이라고 합니다.


가야 롯데캐슬 골드아너는 부산 최대 상권이자 번화가인 서면과 인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하철을 이용하면 서면역까지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며 또한 단지 자체가 부산지하철 2호선 동의대역과 맞닿아 있는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홈플러스)와 개금골목시장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가야초와 개성중, 가야고 등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한편 단지는 상품 설계에 있어서는 층간 소음 저감을 위해 바닥 차음재를 30㎜로 강화했다고  합니다.


차음재는 소리가 전해 지는 것을 차단하는 마감재로 보통 아파트에서는 20㎜ 두께의 차음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클럽과 안내 데스크 및 휴게공간이 설치된 로비 라운지도 만든다고 하며 집안의 다양한 기기들을 음성인식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홈 IoT 인프라도 구축하며 외출 또는 귀가 시 조명과 난방, 가스 등을 원격제어 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갖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롯데건설 가야 롯데캐슬 골드아너 청약일정은 오는 17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19일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25일 발표되며, 계약은 다음 달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모델하우스는 부산지하철 3호선 거제역 1번 출구 인근 롯데건설 주택전시관(부산광역시 연제구 월드컵대로 18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